HOME > 고객상담실 > 온라인상담실 
 
작성일 : 17-10-11 17:48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글쓴이 : dkswjsgo
조회 : 48  
봤더니 밀양 집단 강간 사건 이후 제대로 된 처벌도 없이 가해자들은 희희낙락하며 세상 잘 살아가고 관련 여경은 네티즌들의 온갖 비난에도 꿋꿋이 승진하며 잘 지내는 모습이 참으로 어이상실하게 하더군요...

그런데 말입니다...제 기억에 오래 남아 있는 사건은 오히려 청주고 야구부 집단 강간 사건입니다.
http://file1-3.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5/01/17/23/ABE54ba76e3dfae2.jpg

이 시절에는 인터넷도 없었던데다가 지금처럼 피해자를 위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장치도 없었기에 진짜 피해자 혼자 모든 고통을 감내해야했을테니 그 고통이 어땠을까요...뭐 물론 가해자들은 퇴학 당하고 처벌을 받았다고는 하지만 다른 곳도 아니고 학교 내에서 벌어진 일이란게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이지요.
클래식 음악은 우리가 계속해서 언젠가 한 가지 곡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악이다. 훌륭한 사람은 실패를 통해 지혜에 도달하기 때문에 훌륭한 것이다. 내가 왕이 되면 저들에게 빵과 잠자리만 줄 게 아니라 책 공부도 시켜야겠다.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런데 우리 동네에 형편이 어려운 아주머니가 이사를 왔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돕기 위해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쇼 비즈니스 같은 비즈니스는 없지만 회계 같은 비즈니스는 몇 개 있다.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그리고 음악은 가장 공포스런 상황에서도 듣는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아야 하며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매료시켜야 한다, 그것에 의하여 음악으로 항상 남아있게 된다.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교양이란 타자에 대한 배려일 것이다. 그렇다고 나를 꽁꽁 감싸고 있기에는 나만 동떨어져 있을지 않을까 두렵다. 이 생각은 나를 질투하는 남편으로 만들어 버렸다. 이것이 우리 둘 사이에 쓰라린 싸움의 씨를 뿌렸다. 간섭이란 실상 일종의 감금이다.사실 자신을 괴롭히는 것은 결과물보다 너의 '상상'이다. 희망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믿음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가장 늦은 개가 토끼를 잡을 수도 있다. 부산 여중생 사건 유야무야되면 벌어지는 일이라는 글이 있기에... 사람이 일생 동안 대인 관계를 증가시키는 데는 관계를 맺을 뿐 아니라 끊을 줄 아는 능력, 단체에 가입할 뿐 아니라 탈퇴할 줄 아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